빌리케어는 개인 간 렌탈 거래 중 발생한 제품 피해를 보상하는 빌리플레이만의 보험 서비스입니다.
🅐
조심하기 전에 안심할 수 있게
빌리케어가 지켜줄게!
대여 거래 중 사고가 날까 걱정된다고요?
빌려준 제품을 돌려받지 못하는 건 아닐까? 대여 중 고장이나 파손이 발생하면 어쩌지? 빌리플레이도 여러분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래서 만약의 가능성에 대비하기 위해 현대해상과 함께 렌탈 전용 보험 서비스인 빌리케어를 마련했어요. 대여 거래 중 도난, 분실, 고장 및 파손 등이 발생하면 피해를 보상해드립니다.
🅑
빌리케어 팩트 체크
거래만 해도 보험에 자동으로 가입
YES! 굳이 개별적으로 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돼요. 빌리플레이에서 거래되는 제품은 자동으로 빌리케어의 적용을 받으니까요.
파손은 물론 도난 및 분실까지 보장
YES! 고장 및 파손은 수리비의 최대 70%까지, 도난 및 분실은 피해액의 최대 50%까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경찰 신고 등 보험 접수 전 필요한 절차에 대해서는 앱 내 고객센터를 참고해주세요.
보험 전문가의 믿을 수 있는 노하우
YES! 빌리케어는 국내 대표 보험사인 현대해상과 함께 만든 렌탈 전용 보험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손해 사정 및 보상 절차가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입니다.
🅒
잠깐, 이런 경우는 빌리케어 신청이 어려워요.
생활 스크래치 등 경미한 사용 흔적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가벼운 사용 흔적에 대해서는 서로 너그럽게 이해하기로 해요.
거래와 상관 없는 장비 자체의 결함
빌리케어는 렌터의 고의나 부주의로 발생한 피해에 한해 적용됩니다. 기기의 노후, 거래 전 발생한 파손 등 장비 자체의 결함에 대해서는 보상이 불가능해요.
피해 보상의 이중 청구
거래 상대 회원, 또는 제 3자로부터 이미 피해 보상을 받았다면 동일 건에 대해 빌리케어 등 기타 보험 서비스를 통한 이중 청구는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