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기술
그보다 더 놀라운 가격
2010년, 첫번째 아이패드의 국내 출시가는 63만5천 원이었습니다. 10여 년이 지난 지금 아이패드 프로 5세대의 가격은 150만 원대에 달합니다. 아이템 가격이 두 배 이상 오른 셈입니다. IT 테크 제품의 몸값은 평균 물가보다 훨씬 빠르게 상승 중입니다.
비싼 테크 제품
더 똑똑하게 쓸 방법은 없을까?
테크 구독 렌탈 서비스 빌리플레이로
테크 제품, 사지 말고 필요한 만큼만 경험하세요
딱 하루만 필요할 땐 어쩌지?
일간빌리로 테크잘알끼리 렌탈 직거래!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끼리는 더 잘 통하는 법이죠. 일간빌리는 테크 고수들이 다양한 장비를 자랑하고 직접 대여 거래를 할 수도 있는 렌탈 직거래 마켓입니다.
테크 덕후의 레어템부터 프로의 노하우가 담긴 전문 장비까지, 구경만 해도 즐거워지는 1만여 종의 테크 제품을 일간빌리에서 만나 보세요.
팀 빌리플레이를 소개합니다
필요한 건 사는 게 당연한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노트북, 태블릿, 게임기 등 어쩌다 한번씩 쓰는 테크 제품들을 꾸역꾸역 장바구니에 담곤 했어요.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과연 사는 게 가장 효율적인 소비 방법일까요?
기술이 빠르게 진화하면서 전자 제품의 수명은 자꾸만 짧아지고 있습니다. 전체 테크 제품의 65%는 성능에 이상에 없는 데도 불구하고 유행에 뒤처졌다는 이유로 버려집니다.
빌리플레이는 테크 시장의 문제점과 소비 의식의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설득력 있는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마켓 및 IT분야의 전문가들이 만든 서비스입니다. 부담스러운 소유 대신 합리적인 경험에 집중하는 지속가능한 테크 소비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 바로 빌리플레이의 목표입니다.